Programming, Music, Games. Creation.

솔직하게 요즘 무한도전..

음… 무도가  ‘무도’답지 않네요.. 제가볼때는 ㅠㅠ
서로 물어뜯지만 챙기는듯한 훈훈한?분위기는 실종..
태호피디님이 멤버 놀려먹는것도 실종..
읭 그래도 조음 ㅋㅋㅋ

한명한명 대충 써보자면..

유재석 – 찬양함ㅋㅋㅋㅋㅋㅋ 근데.. 행사나 가요제같은 진행은 잘 못하시네요 ㅋㅋ;; 역시 버라이어티인?ㅋ
유느님 그대로만 유지 ㅋㅋ
아.. 글고 하하랑 찌롱님 다시 죽마고우로 돌아아가도록좀 해주세요..
그리고 정준하 받아주지좀 마셈
딱하나 유느님 맘에 안드는건 정준하 무도에 대려온거랑 요즘 받아주는거

박명수 – 살아있었던 희극인.
힘좀내세요… 요즘 많이 피곤하신듯 ㄷㄷ 한동안 강행군 하시더니..ㄷㄷㄷㄷ
상황극좀 많이 많들어주세요.. 명수형 상황극 매우 중요합니다.. 형위주로 ㄱㄱㄱㅋㅋㅋㅋ

노홍철 – 늙지 않을거같았던 노홍철, 세월의 흔적이 보이기 시작 ㅇㅇㅇ
저는.. 진심으로 광기가 보이는 노란 미친 돌아이가 돌아오길 바랍니다.. 그때가 존경(?)의 대상이였는데 ㅎㅎ..

정형돈 – 비호감 -> 호감 으로 됀 특별 케이스
미친존재감ㅋㅋㅋㅋ조음ㅋㅋㅋ그상태 이상으로만 가지마셈 ㅋㅋ 너무 기어오르면 일본 갔을때처럼 욕먹음..

하하 – 꼬마컨셉 실종.음.. 찌롱님이랑 어색한게 조금 풀린듯한???
원래 편가르고 그런거 싫어했었는데 얼마전에 소지섭 리턴즈에서 정준하랑 길 등지고 편가른거는 조앗음ㅋㅋㅋㅋ

길 – .
우와.. 예전에 열심히 하실때는 괜찮았는데.. 요즘 우와..ㅅㅂ
이번처럼 존재감 없이 가주세요. 그래야 욕안먹습니다. 멤버들 상황극이나 말할때 멤버들 팔 잡지마세요. 재수없습니다.

정준하 – 아놔..왜있는거.
음.. 옛날부터 봤던 이 문제아(?)씨는.. 요즘 이분 연구도 가능할듯 하네요.. 정신과
나이 40에 정신은 어린이..
방송에만 안나오지 아직도 니편내편 하는듯..
빈말로 잘나간다~ 하면 진짠줄..
(정대세는 정형돈미친존재감 입니다 ㅡㅡ;;)

장가가고싶어서 무도를 이용하시는거 같은데
장가는 스스로 힘으로 가세요 ^^;;

멤버들 어깨에 손올려놓지 마세요..
소지섭리턴즈때.. 하하어깨에 올려놓고 막 잡아 당기시는데..
완전..ㅂ ㅣ호감..

글고 옛날부터 유재석 안경벗기려고 지달을 하셨는데
나대지마세요.. 헛구역질 합니다..

브레인인척 하지마세요..
갱즈오브서울때 브레인인척 진짜 ㅡㅡ;;
자기가 노홍철한테 죽으면 왕이라는 계산해서 죽인거라고 미화.. 아나.. 진짜 ㅡㅡ

인상쓰지좀 마세요
그나마 재수없는거 더 재수없어집니다

말하지마세요
님안웃겨요

어쩌다보니 정준하 비난글로 변질;;

—————-

쨋든

무한~~~도전!!!

ps. 김태호피디님, 정권 바뀌면 시청자 의견 들으실거죠^^?
젭라 뺄사람좀 뺍시다 ㅇㅇ

Advertisements

Leave a Reply

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:

WordPress.com Log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.com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Twitter picture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Facebook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Google+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+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Connecting to %s